인프제의 머릿속/2024 서른아홉

도대체 가을은 언제오냐구? 비혼남매 유튜브 구독자 50명!! 귀여운 심바 일상 :)

솔솔월드 2024. 9. 15. 13:00
반응형

 

 

 

또 달콤브레드에서 주문했다 

행복한 휴무는 달브로 시작 ㅋㅋㅋㅋㅋㅋㅋ

 

 

 

 

 

 

대부분 추석 연휴가 시작되었을 테지만

나는 추석 연휴 전날까지 휴무를 보내고 연휴 시작부터 출근이다

오늘 포스팅은 휴무 기간의 이야기들 :)

 

사실은 요즘 알바 휴무는 있지만 

휴무 때 내 일 하느라 더 바쁘게 보내는 나날들이라 

사실 이렇게 주문 해서 먹은 것도 힘내서 내 일을 하기 위함이었다 (=핑계 ㅋㅋㅋㅋㅋㅋ)

 

 

 

 

 

크 이번에는 따뜻한 음료를 주문했다

카라멜 마끼아또에 꽂혀서 따뜻한 걸로도 주문해봤는데 

따뜻한 걸로 마시니 내 입맛에는 너무 달아서 

다음에는 다른 걸로 주문해야겠다 

 

근데 뭔가 따뜻한 음료를 마시니 (요즘 아직도 너무 덥지만)

마음은 가을느낌을 열심히 내어 보는 중이다 ㅋㅋㅋㅋㅋㅋ

가을 감성 느끼고 싶다 제발 땀 좀 그만 흘리고 싶어... 

 

 

 

 

 

 

 

아니 추석 인데 33도 까지 올라간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도 습해서 나갔다가 땀 뻘뻘 흘리고 집에 돌아왔는데

내가 이렇게 겨울을 기다린 적은 처음인 것 같다 

겨울이 좋아지는 중이다 ㅎㅎㅎ

 

그래도 추석연휴 끝나면서 기온이 뚝 떨어질 예정이구나

뭔가 찐 가을의 느낌이 날 것 같다 !!

 

 

 

 

 

 

비혼남매 채널의 구독자가 50명이 되었다 

와 짝짝짝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꽤 오래 걸린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뿌듯하다

구독자 100명이 되면 어떤 이벤트를 해볼까 생각중 ㅎㅎㅎ

 

근데 아우 저 배너 그림부터 어떻게 좀 바꾸고 싶긴 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 영상 올리느라 스마트스토어 하느라 알바 하느라 

자꾸 후순위로 미뤄져있는 배너그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에도 구독해주시는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ㅎ

앞으로도 구독자님과 함께 성장해가는 그런 채널이 되었으면 좋겠다 !

 

 

 

 

 

 

 

 

심바가 좋아하는 창문해먹이 어제 또 부러졌다 ...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플라스틱 봉 부분이 부러졌는데

스텐 재질로 좀 만들어줬음 좋겠는데 플리스틱으로 하니까 부러져ㅠㅠ

그래서 쇠봉을 구해서 그 부분에 끼워서 써줄까 싶은 생각이다

지금까지 몇번째 구매를 했는데 부품 하나때문에

자꾸 전체 제품을 구매하는게 낭비로 느껴져서이다.

 

 

 

 

 

 

너무 이뻐 ㅠㅠ

우리 심바 조금만 기다려봐 

엄마가 다시 설치해줄게...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해먹에 누워있기 좋은 계절이 오는데 그대로 둘수 없지!!

 

 

 

 

 

 

최근에 심바의 사냥놀이 시간을 열심히 채워주고 있는 새 장난감!

카샤카샤 붕붕 슈퍼롱 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강추 !!! 다 떨어지면 또 살 계획이다

한동안 날도 덥고 활력이 떨어진 것 같았는데 

심바를 날아다니게 만든 장난감 

 

물론 이것도 새로움이 사라지만 흥미가 떨어지긴 하겠지만 

그걸 감안해도 꽤 반응이 좋았던 장난감이다

내구성도 괜찮고 ! 

너무너무 만족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심바를 생각하니 겨울이 더 빨리 왔으면 싶기도 하다

여름이 길어지니 심바가 힘든 것 같음 ㅠ

겨울되면 춥지만 심바랑 한 침대에서 같이 잘수있으니 나름의 낭만이 있어 좋다 ㅋㅋㅋㅋㅋ

자꾸 겨울이 좋아지네 ...

막상 겨울 오면 또 안그렇겠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사계절이 있음에 감사하자 :)

 

오늘도 화이팅 하자꾸나 

포스팅 할 것도 많이 있고, 영상도 편집해야하고, 신상등록도 해야하고

바쁘지만 .. 후후 

하나하나 하면된다, 화이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