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제의 머릿속/2024 서른아홉

엽서 제작을 위한 일러스트 공부, 알차고 바쁘게 살아가는 하루하루 화이팅 !

솔솔월드 2024. 9. 22. 11:35
반응형

 
 
 
추석연휴동안 계속 일하고 또 휴무 첫째날에는 
비혼남매 촬영 및 회의, 그리고 밤에는 유튜브 라이브
감사하게도 솔이즈솔 주문도 들어와서 새벽까지 만들고 잤던 다음날

다 적고 보니 내가 다 숨이 차네 ㅋㅋㅋㅋㅋㅋ
오빠 집 에어컨 고장났다는 전화 받고 휴무 아침에 눈을 떠서 시작은 좀 안좋았지만 ㅋㅋㅋㅋㅋㅋ
좋은 휴무로 보내가 위해 또 달콤 브레드를 주문했다
 
내가 최근에 이것 때문에 재택부업을 알아봤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
인간적으로 집에서도 일을 많이 하게 되니 줄일수 없는 비용 
피할 수 없다면 즐기자??? ㅎㅎㅎㅎㅎ
 
 
 

 
 
 
 
나의 최애 메뉴 어니언 바질 치아바타가 오후 1시인데 품절했더라!!
역시 그 맛을 아는 사람이 많은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식사 겸 먹으려고 치아바타 샌드위치를 주문했다
치아바타 빵이 맛있어서 샌드위치도 맛있었다
생각보다 건강한 맛이라 아주 깔끔하게 먹었다 
 
 
 

 
 
 
중간 점검 이후 다시 정해진 방향성으로 실행에 옮기는 중이다
일러스트 강의 열심히 보기!
찐 초보라 너무너무 부족한데 그렇기 때문에 멀리보고 꼭 하고 싶은 분야이기도 하다
유튜브와 스마트스토어 모두 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분야이고
내가 좋아하는 분야의 일을 더욱 마음껏 할 수 있게 해줄 것 같다
 
물론, 대단한 퀄리티의 일러스트가 목표는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내 머릿속에 그런 건 없다 
나는 단순한 스타일의 그림을 더 좋아하고 그게 나답다고 느껴져서
하지만 그래도 내 머릿속의 것들을 그려내기 위해 배워야 한다
 
엽서를 만드는게 뒷대지용 명함 다음으로의 목표인데
사실 엽서는 계속 다양하게 제작할 수 있는 것이라 좋다
일단 가자여판의 메세지를 담아 드리고 싶은 거라서
처음에는 플레이리스트 사진을 할까 싶기도 하고
 
우선 내가 일러스트를 조금 더 공부 해보고 결정할까 싶다
중간점검 후 조급함을 조금 내려놓은 결과이다 -
그전에 구매해주신 분들께는 뒤에 따로 보내드릴 예정 :)
 
 
 

 
 
 
 
신상도 올리고 착용컷 사진들도 추가해줬다
사진 편집 하고 등록 하고 만들고 할거 몇시간 하다가
폰 잠깐 꺼두고 드라마 보며 쉬다가 일하다가를 반복했다
사실 좀 더 쉬려고 했었는데
다음주에 엄마 오실거 생각하니 쉬어지지가 않더라
뭐든 할 일을 더 해놔야겠다 싶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쪼금 쉬고 알차게 보낸 하루
열심히 살고 있는 나 자신 칭찬한다 -
화요일엔 꼭 라이브 퇴근 후에 잠깐이라도 해야지 !
생각해보니 엄마 오시기 전에 비혼남매 영상 자막도 해야하고 
엄마 드시고싶은 꽃게탕도 끓여야해서 바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9월은 정말 시간이 특히 더 빨리 가는 기분이 드네
진짜 낼 모레 크리스마스 오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긍정적으로다가 화이팅해보자꾸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