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시즌8, 경제적 자유/일기장 (가성비 좋은 삶)

2월은 일복많은 한달이구나, 어서 따뜻한 봄이 왔으면 좋겠다 !

솔솔월드 2023. 2. 23. 22:34
반응형

 

 

아니 이번주엔 좀 일상회복이 될 줄 알았는데 저번주만큼 바쁘다 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일기를 쓸 여유로움이 없었다

뭔가 일기라고 하면 후딱 써버리는게 아니라 여유로운 마음으로 나에게 집중할 수 있어야 의미있는 생각으로 채울수가 있는데

이번주도 여러가지 일들로 그럴 여유가 없이 보내고 있다

2월은 뭔가 일복이 많은 달이구나 싶네 ㅋㅋㅋㅋ

 

 

 

 

5시간 알바하는데 어제는 16000보를 걸었더라 

이 일을 하면서 역대급 최고의 걸음수였다

그러니 살이 빠진게다 ㅋㅋㅋㅋㅋㅋㅋ

퇴근하고 배부르게 많이 먹고 자는데도 살이 잘 안찐다

똑같은 알바를 해도 일이 없고 바쁘지 않을때는 분명 살이 쪘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몸무게가 업무강도의 바로미터로구나 ㅎㅎㅎ

 

 

 

 

그래도 이번주는 초과근무가 많은 건 아니었고 일 외의 일들이 많아서 

출근전에 갔다올 곳도 있고 암튼 이래저래 일들이 많았다

이제 2월도 곧 끝나는데 일만 하느라 보낸 한달인것 같다 ㅋㅋㅋㅋㅋㅋ

일만 하면서 보내고 싶지 않은데ㅠㅠ ㅋㅋㅋㅋㅋ

 

 

 

 

그래도 크게 아프지 않고 (손가락 관절은 아직 조금 안좋지만) 이정도면 무사히 잘 보냈다고 생각한다

겨울의 끝자락 이기도 하니까 난방비 줄이느라 고생많았고 수고했다고 나에게 말해주고 싶다

3월부터는 제철음식도 좀 잘챙겨먹고 건강하게 살아야지 !

 

 

 

바쁘고 힘들어도 심바보면 힐링이 된다 

나에게 행복, 긍정, 힐링 충전을 해주는 심바 

너무 고맙고 사랑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