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시즌8, 경제적 자유/일기장 (가성비 좋은 삶)

요즘 근황/영화 파묘, 나는 감기걸림, 그리고 코인상승장 ! + 심바 사진들 ㅎㅎ

솔솔월드 2024. 3. 6. 16:04
반응형

 

 

 

블로그를 오랜만에 쓰는 기분이다 

오랜만에 영화 파묘를 봤다 

오컬트는 내가 좋아하는 장르는 아니지만 나이가 들면서 관심이 생기기는 했다 ㅎㅎ

자세한 내용은 모르고 봤는데 예상못한 일제 강점기의 역사가 담겨있어서

좋은 의도로 매우 잘 만든 영화라는 생각이 들었다.

좋아하는 장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느껴졌음.

(아무 내용없는 영화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시간 아깝게 느껴져서)

다 보고나서야 알았지만 주인공 인물들의 이름이 모두 독립운동가 분들의 이름이라는 것도 인상깊었고

풍수지리, 사주에도 나오는 오행, 무속과 종교 등등 다양한 것들을 이용해서 

그런 이야기를 만들어 냈다는 게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영화보고 갔던 성안길 카페

오래된 주택을 개조한 것 같은 카페 분위기가 매우 운치있었다.

창밖에 살짝 보이는 무심천 벚꽃길이 봄을 더욱 기다리게 만든다 :)

봄에 와서 저 자리에 앉으면 너무 예쁘겠다는 생각 ㅎㅎ

 

 

 

 

 

커피가 아닌 자몽유자티.... 그렇다 나는 감기에 걸렸다 ㅎㅎㅎ

작년 봄에 오랜만에 걸린 감기로 오래 고생했던 기억이 있다ㅠㅠ

그래서 걸리고 싶지 않았지만 나름대로 조심했지만, 걸리고야 말았다... 

그래도 매우 다행인 것은, 

꽃피는 봄이 오기 전에 걸렸다는 것 ㅎㅎㅎ

그리고 작년보다 훨씬 증상이 가볍다는 것 !

몸살기운없이 목에서 코감기로 넘어와서 이제 곧 다 나을 것 같다

확실히 작년에는 마스크 해제가 몇년만에 되어서 나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몇년만에 감기에 걸려 

나처럼 고생했다는 얘길 많이 들었는데 

올해는 1년만에 감기에 걸리니 증상의 정도도 몇분의 1로 줄어든 느낌이다.

목감기 였을때는 말은 최소화 하느라 거의 강제묵언수행을 했는데

어찌나 답답하던지,

집에 심바와 있을때도 '난 참 혼잣말을 많이 하는 사람이었구나'를 새삼 깨달았다 ㅋㅋㅋㅋㅋㅋ

 

 

 

 

감기에 걸린 동안 보일러도 자주 틀었더니 심바가 녹아있다 ㅎㅎㅎ

 

 

 

 

 

심바의 푸짐한 모습 

최근에 몸무게 재어보니 5.9키로 던데 올해 연말에 검진할때까지는 조금 더 관리를 해주면 좋겠다 

심바의 체중은 심바가 아니라 내가 관리 하는 것...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기다

 

 

 

 

 

새 폰 사고 심바 사진과 영상을 더 자주 찍는 것 같다 ㅎㅎㅎㅎ

어쩜 이렇게 이쁜지, 

귀도 예쁘고 코도 예쁘고 눈도 예쁘고 입도 예쁘고 ...

너무 예쁘고 소중한 나의 심바 :)

 

 

 

 

 

최근에 새로 산 장난감인데 실컷 뛰어 놀다가 저 상태로 잠들었더라 

너무 귀여워서 찍음 ㅋㅋㅋㅋㅋㅋ

 

 

 

 

 

메뚜기 장난감인데 길이도 길고, 가장 좋았던 건 튼튼해서 정말 강추다 !

이건 망가져도 계속 재구매 하고 싶다 

보통 낚싯대 장난감은 금방 망가지는 편인데 이건 진짜 튼튼한 편인 것 같다 

심바도 너무 좋아하고, 매우매우 마음에 든다 ㅎㅎㅎㅎㅎ

 

 

 

 

 

 

오늘은 거의 심바 사진 모음집이네 ㅎㅎㅎ

 

 

 

 

 

최근에 비트코인이 정말 많이 상승해서 한화로는 전고점을 뚫어 신고가를 달성했고

달러차트로 매우 잠깐이지만 전고를 살짝 뚫었다

비트코인 하나 가격이 9천만원을 넘었다니

얼마만에 보는 상승장인지...ㅎㅎㅎ

 

서울 떠나 청주와서 처음 접하게된 코인 세상

나름대로 공부해서 매매를 했었는데

코인은 상승장과 상승장이 아닐때의 차이가 매우 큰 편이라 사실 이런 상승장이 오기를 기다렸다 

(나는 소액 시드라 비트코인 보다는 알트코인을 매매하기 때문에)

이번엔 비트코인이 너무 빨리 많이 오르는 것 같아

예전보다 알트들이 많이 오를 기회가 없는 것 같긴 하지만, 

암튼 그래서 요즘 코인때문에도 바쁘다 !!

이럴때 알바가 바쁘지 않아 정말 다행이다

 

요즘 한국주식빼고 다 오른다고 하는데

나스닥, 비트코인, 금까지 오르는게 신기하긴 하다.

뭔일이 나기 전인가 싶기도 해서 불안하기도 하지만 

투자는 늘 100%가 없으니 계속 공부하면서 집중해야지 !

 

암튼, 상승장이 오래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감기에 걸려서 주말에 집에서 쉬었는데 오히려 그때 코인차트를 오랜만에 집중해서 볼 수 있었다

평일에는 알바때문에 제대로 볼 수가 없는데

확실히 쉬는날 보니 집중도 되고 파악도 되는게 예전 상승장 생각도 나고 감도 잡히더라

 

 

 

 

 

심바가 갑자기 꾹꾹이 해서 찍었다 ㅎㅎㅎ

 

 

 

 

고양이는 발바닥도 어쩜 이리 귀엽냐구

진짜 귀여우려고 태어났냐구

진짜 너무 귀엽다 ㅎㅎㅎㅎ

 

유튜브 영상도 편집중이다.

코인때문에 바쁘긴 하지만 알바로 바쁜 것 보다는 훨씬 기분좋은 바쁨이다 ㅋㅋㅋㅋㅋㅋㅋ

한때 전업 트레이더를 살짝 꿈꿔보기도 했었다, (지금 생각하면 웃기지만 ㅎㅎㅎㅎ)

사람을 대면하지 않아도 되는 것과 차트보는 것만 생각하면 적성에 꽤 맞더라 

암튼, 4-5시간 알바 하면서는 코인도 볼 수 있고 유튜브도 하고 있으니

지금의 상황도 꽤 현실적으로 나답고 만족스럽다 ㅎㅎㅎ

일단 기다리던 상승장이 왔으니 한동안 집중하고,

다가오는 봄 맞이도 잘해보자꾸나, 화이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