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살아가는,/나의 고양이 심바

나의 고양이, 카메라로 찍은 어느날의 심바

솔솔월드 2022. 8. 8. 11:27
반응형

 

 

나는 심바 사진을 참 자주 찍는다

예전에는 폰 사진첩에 내 사진이 대부분이었는데 이제는 심바사진과 영상이 대부분이다 ㅎㅎㅎ

 

 

 

 

최근에 유튜브 다시 한다고 카메라를 꺼내두고 생활하는데

베란다 창문해먹에 있는 모습이 이뻐서 카메라로 찍어보았다

 

 

 

 

폰  카메라와 또 다른 느낌이 좋고

클로즈업 한 모습은 애기때 얼굴이 생각나서 내적 소리를 지르면서 막 찍었다 ㅎㅎㅎㅎ

 

 

 

 

한컷한컷 내 눈에는 너무 예쁘고 소중하다

 

 

 

 

넌 무슨 생각을 할까

별 생각은 안하겠지만 난 그냥 항상 궁금하다

 

 

 

 

너라는 존재와 함께 만들어가는 나의 일상이 너로 인해 더 예쁘고 참 소중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