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살아가는,/나의 고양이 심바

오늘도 복실복실 너무 귀여운 내 고양이 ㅋㅋㅋㅋㅋ

솔솔월드 2024. 9. 4. 14:21
반응형

 

이곳은 고양이를 사랑하는 집사가 내 고양이 사진 올리며 좋아하는 곳입니다 :)

 

 

 

 

아놔 진짜 너무 귀여워서 입틀막 했던 날 ㅋㅋㅋㅋㅋㅋㅋㅋ

거울에 비친 뒷다리 어쩔거야ㅠㅠㅠㅠㅠㅠ

 

 

 

 

 

요즘 캣폴 아래 저 자리를 좋아하는데 저기가 에어컨이 오는 곳이라

꽤 시원한 위치인것을 올 여름에 깨달은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누워있는 모습이 귀여워서 다가갔는데 

거울에 비친 모습을 보고 안찍을 수가 없더라 ㅎㅎㅎ

 

 

 

 

 

저기 거울 두길 너무 잘했네

이럴려고 저기 뒀었네 싶었던 순간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얀 털이 복실복실

이 더운 여름날 얼마나 더웠을까 - 싶다가

그래도 우리집엔 올여름 내내 에어컨을 켰으니 ...

사실 심바가 젤 행복해 보이긴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발도 너무 귀엽고 거울에 비친 시옷입도 너무나 사랑해 ㅜㅜ

무슨 생각을 할까 싶은 저 시선과 표정도 ㅎㅎㅎㅎ

 

 

 

 

 

꺅 귀여워 미쳐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명장면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집사기준)

 

 

 

 

 

 

사랑스러움 뿜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랑 눈 마주침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눈,코,입,귀,수염,앞발 ...

 

 

 

 

 

발바닥 젤리까지 포착 ㅎㅎㅎ

꼬순내 폴폴 나는 앞발바닥 

여름 내내 더워서 그런지 촉촉하더라 ㅠㅠ

고양이는 너무나 사랑스러운 생명체

그대로 기억하고 간직하고픈 귀여움 가득한 모습

 

존재 그 자체로 나에게 힐링을 줘서 오늘도 고마워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