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시즌8, 경제적 자유/일기장 (가성비 좋은 삶)

슈펜 운동화 두켤레 8000원, 저렴하게 특템! 한살림 봄동된장국, 삼겹살, 이상한카페

솔솔월드 2023. 3. 29. 16:47
반응형

 

 

평일 중에 한살림이랑 동네 빵집에 다녀왔다 

만두랑 떡볶이 해먹을 어묵을 사러갔는데 봄동이 50프로 할인해서 1000원 초반 가격이라 안살이유가 없었다 

'오늘은 봄동 된장국이다' 하면서  득템 ! ㅎㅎ

동네 빵집에서 빵도 사고 킵해놓은 커피 한잔도 가지고 룰루랄라

(울 동네 빵집은 만원이상 구매하면 아메리카노가 무료인데 세상에 킵도 가능하다.. 갓블레스유ㅠㅠ)

 

최근에 삼겹살을 먹기 시작하면서 커피도 조금씩 다시 마시고 있다

매일은 아님, 한번에 한잔 다 마시지는 않고 반잔정도

손가락 관절염이 삼겹살 먹고 나서 나아진 것을 느끼고 난 후 

모든 것을 적절히 먹고 관리하자고 나 좋을데로 해석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달전에 샀던 출근용 운동화가 너덜너덜해졌다 

봄도 왔고 슈펜에 들어가보니 할인하는게 많아서 요거 두개 득템했는데 8000원 정도 밖에 안했다 ㅋㅋㅋㅋㅋㅋ

정말 어메이징 프라이스 !

운동화는 슈펜이 가성비 최고인듯

 

 

 

 

정가는 29900원, 12900원인데 둘다 4000원대 정도로 구매했다

티몬에서 슈펜 검색해서 들어가면 특가로 올라와있는데 가격이 만원 전후로 많이 득템할 수 있다

다만 모든 색상, 모든 사이즈가 있지는 않음

거의 선착순 분위기 ㅋㅋㅋㅋㅋㅋㅋ

도착해서 받아보니 한짝씩 살짝 흠이 있던데 아마도 매장에 한짝씩 꺼내져있는 샘플이지 않았을까 짐작해본다

흠 살짝 있어도 다 커버되는 가격임 ㅎㅎㅎ

 

 

 

 

요즘 의식적으로 챙겨먹는 삼겹살 

몸에 좋다고 생각하니 맛있다 냠냠

 

 

 

한살림 봄동으로 끓여본 봄동 된장국도 맛있고

 

 

 

 

내가 만들어먹은 양배추 피클(장아찌?) 요것도 고기랑 먹을때 새콤하니 개운해서 맛있음 ! 

파김치는 엄마가 보내주심 ㅎㅎ

 

 

 

 

주말에 다녀온 이상한 카페 인 아프리카

최근에 가장 자주 가는 카페인 것 같다

음료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귀여운 야옹이도 있다 ㅎㅎ

 

 

 

 

새 운동화 신고 나감 ㅎㅎㅎ

출근용이라고 검은색만 사서 신다가 오랜만에 컬러 있는 거 신으니 괜히 기분이 좋더라

가격도 저렴한데 출근하든 놀러다니든 다양한 컬러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

언젠가부터 편해서 운동화만 신는 나를 발견해서 ㅋㅋㅋㅋㅋㅋ

 

 

 

고양이 이름 테세우스 ㅋㅋㅋㅋㅋㅋ

내 옷과 가방이 마음에 들었는지 뒷발팡팡도 하다가 여기 앉아서 한참 자더라 

황송 ㅎㅎㅎㅎ

다음에 또보자, 안녕 ! 

 

이번 주말에 제발 날씨 맑았으면,  벚꽃 사진 예쁘게 찍고 싶다 ㅎㅎㅎ

오늘도 화이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