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솔의 유튜브/솔솔월드 (일상)

강제로 쉬는 하루 보내며 일상 회복하기, 행복한 추석연휴 되세요 :) #유튜브

솔솔월드 2024. 9. 17. 12:00
반응형

https://youtu.be/p7zc-MViQM8?si=lhKjNcdpPCw3YYXx

 

 

 

9월 솔솔월드 유튜브 영상 업뎃 !

뿌듯 ㅎㅎㅎ

 

바쁘디 바쁜 8월을 보내고 나서 한숨 돌리듯 

쉼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며 마음먹고 쉰 날이 있었는데

이걸 솔솔월드에 담고 싶어서 찍었던 날이었다 

 

 

 

 

 

찍다가 너무 거지꼴인 내 얼굴을 보고 내가 놀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마음도 머릿속도 바쁘게 지내다보니 

늘 해야했던 집안일도 한동안 정말 일처럼 후다닥 했었다

 

난 원래 쉬는 날 여유롭게 빨래 하고 개는 시간을 좋아하는데

뭔가 평화로움이 느껴져서 좋달까

오랜만에 강제로 쉬어야겠다 마음먹고 일상 속 루틴을 회복한 느낌이었다

 

 

 

 

 

 

여름을 보내며 식물친구들 근황도 담아보았다

사실 올 여름은 식물에 많이 신경도 못썼는데

그럼에도 폭염이 지속 되어서 그런지 우리집 애들은 더 잘자라준거 같다 

테이블 야자와 바질은 건강해보이고

방울토마토는 우리집 환경의 한계로 열매는 얻지 못했다

부추는 실처럼 자란거 몇번 잘라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희미했던 부추의 맛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이후로 몇번 시켜먹었던 달콤브레드 빵과 커피

정말 너무 맛있고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정말 좋다

요렇게 전부 해서 14,700원 (리뷰 서비스 스콘 하나 포함)

열일하며 사니까 쉬는 날, 날 위한 이정도의 사치는 허락하자 ㅎㅎㅎ

 

 

 

 

 

 

 

아이스 카라멜 마끼아또가 이렇게 맛있었나 싶었던 ㅋㅋㅋㅋㅋㅋ

있던 두통이 싹 사라진 느낌이었다

나도 모르게 눈이 번쩍 떠져서 웃겨서 캡쳐했다 ㅋㅋㅋㅋㅋㅋ

 

 

 

 

 

 

일상 회복, 힐링에 빠질수 없는 존재 

우리 심바 :)

 

 

 

 

 

이번 영상에 우리 심바 예쁜 모습 많이 담아서 너무 좋았다 

저 창문해먹... 영상 편집하면서 다시 보니

팔 한쪽을 중간에 걸치고 앉아있던데 ...그래서 부러진 듯 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반지 만들어 본 날 

이것도 여유롭게 해본 힐링의 시간이었다 

소소하지만 즐거운 일들, 새로운 일들을 하는 여유

 

말 그대로 먹고 사는거 외에 여유이다

가난해도 나는 이 여유가 좋다

가자여판에서 '시간의 사치'라고 표현했었지 아마.

너무 팍팍하게 살고 싶지 않다

내 물질적인 욕심을 조금 더 비우는 편이 낫다

 

그래서 아마 이 여름도 목표 세워 달리듯 살다 잠깐 멈춰 선 것 같다

달리는 시간도 필요했고 잠시 멈춰 쉬는 시간도 필요하다

나답게 잘 가기위해서는 -

 

 

 

 

 

이 날 이후 강제로 쉬는 시간을 중간에 한번씩 가지고 있다 (폰 꺼두는 시간)

효율적인 인간이 되기 위해서 ! ㅎㅎㅎ

남은 9월~남은 하반기 나답게 중간 점검도 해가면서

잘 나아가자.

화이팅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