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솔의 유튜브/솔솔월드 (일상)

가을이 가고 겨울이 오는시기, 사소하지만 소중한 내 일상의 장면들 (아침마다 캐롤듣는중 ㅋㅋㅋ) #유튜브

솔솔월드 2023. 11. 29. 12:47
반응형

https://youtu.be/hcfDjoc2K6Q?si=bUnL-aarnjSSgK7J

 

 

 

안녕하세요 솔솔이예요

바쁜 가을 시기 보내고 드디어 올리는 영상 ㅎㅎ

새해에는 영상을 자주 올리는 삶을 살고싶어요! (이 말은 백만번째 하는듯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심바가 자주 보는 저의 모습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아침마다 크리스마스 노래를 틀어놓고 하루를 시작해요

요즘 꽂혀있는 'Underneath the Tree' - Kelly Clarkson 

너무 신나요 ㅋㅋㅋㅋㅋㅋㅋ

 

 

 

 

 

그사이 바뀐 커피머신 *-*

전에 있던 커피머신이 오래돼서 청소를 해서 더 쓸지, 아니면 새로 살지 고민중이었던 시기에

소중한 지인으로부터 선물을 받아서 요즘 너무 잘 쓰고 있어요. (맥널티 커피머신)

크기도 작아서 저처럼 여유공간 많지 않은 집에 쓰기 정말 좋아요

스팀도 되고 에스프레소 내리는 양도 직접 고정으로 설정할수 있어서

암튼 기존에 쓰던 것 보다 똑똑함 !!

맛이 괜히 더 깔끔하게 느껴지는게 ㅋㅋㅋㅋ 모닝커피 즐기는 나는 요즘 잘 이용중이랍니다 :)

 

 

 

 

 

우리 심바 애기애기한 모습 ㅎㅎㅎ

요즘 겨울이라 전기장판 켜놓은 난방텐트가 심바 최애자리인데

아침에 눈뜨면 제 발옆에서 늘어지게 자고 있어서 너무 귀여워요ㅠㅠ

싱글침대라 조금 불편하긴하지만 그래도 너무 좋구요 ㅎㅎㅎ

침대 반반씩 나눠자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살림 장본날 

이때도 가을 중에 갑자기 너무 기온이 올라 포근했던 날인데

지금보니 엄청 옛날 같이 느껴지더라구요 ㅋㅋㅋ

 

한살림에서 많이 이용하고 싶다는 마음에 담아본 장면,

한살림은 정육, 해산물 등은 많이 비싼 편이지만

전체 물가가 오르고 나니 제가 자주 사는 채소 종류는 가격대가 비슷하고 더 저렴할때도 있더라구요.

믿을만하고 더 건강한 식재료들이라 한번씩 가서 장을 봅니다.

한살림도 청주에 이사 와서 알게된 곳인데 집근처에 있어서 어찌나 신기하던지 ㅎㅎ

암튼 앞으로 경제적 여건이 나아지면 점점 더 한살림에서 사먹는 게 더 많아지면 좋겠네요 :)

 

 

 

 

요즘 아침풍경 ㅠㅠ 너무 좋음.....

요렇게 폭 자고 있을때도 있고 열심히 그루밍하고 있을때도 있어요

암튼 가깝게 있을수 있어 행복한 시간

 

 

 

 

 

작년 겨울에는 일상의 장면들을 유튜브에 많이 못남겼던 것 같아요 (찍어놓은 영상만 잔뜩있음)

올 겨울에는 비혼남매 채널도 시작했으니 개인 채널에도 겨울의 일상장면들을 꼭 남기고 싶네요

어떻게 흘러갈지 모르는 인생이니 지금 저에게 소중한 장면들, 특히 심바와의 모습들 :)

 

그럼 모두 오늘도 가장 나답게,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