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솔의 유튜브/솔솔월드 (일상)

[솔솔월드] 나랑 고양이랑 둘다 건강검진(키가 154cm라니!) / 로잉머신타고 / 월드컵 보고 / 붕어빵 먹고 #유튜브

솔솔월드 2023. 1. 5. 16:37
반응형

 

 

 

2022년 12월 마지막으로 올렸던 영상이에요

12월에 저와 심바 모두 건강검진을 하느라 좀 마음이 분주했던 시기였고

다행히 무사히 끝내고 나니 마음이 편해지더라구요

 

 

 

 

로잉머신도 요즘 가끔 꺼내서 타줍니다 ㅋㅋㅋㅋ

 

 

 

 

저희집 붕세권이에요 !

하나에 오백원 ㅎㅎ

요즘은 계좌이체도 되니 편한 것 같아요 

에어프라이어 데워먹으면 겉바속촉 너무 맛있답니다

 

 

 

 

우리 심바 병원가던날

병원 가서는 아주 얌전한 편이라서 제가 심바를 가방에 넣기까지만 전쟁?이에요 ㅋㅋㅋㅋㅋ

 

 

 

 

다녀와서 배고팠던지 밥을 열심히 먹더라구요 

 

 

 

 

병원냄새가 났는지 하루종일 폭풍그루밍 ㅋㅋㅋㅋㅋㅋㅋ

 

 

 

 

제 건강검진 결과는 2주 정도 걸려서 우편으로 도착했구요

요로결석 때문인지 약한 단백뇨 제외하면 큰 문제는 없었고

근데 키가 1센티 컸다는게 신기했어요 ㅋㅋㅋㅋㅋㅋ

2년뒤 검진을 목표로 좀 더 건강한 방향으로 나아져야겠다고 다짐을 했답니다

나이가 들수록 나에게 맞는 건강관리가 참 어렵다는 생각을 해요

 

 

 

 

연말 잘 보내고 나니 2023년 새해.

 

새 다이어리를 적으며 실감을 하고 있어요 ㅎㅎ

새해에도 블로그는 꾸준히 하고 싶구요

언젠가 알바를 그만둘 수 있으면 좋겠다는 목표를 향해서 

주어진 하루하루 나답게 행복하게 살자는 마음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