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순간들,/냠냠 쩝쩝

피자나라치킨공주 갈릭스테이크피자, 스윗콤보치킨, 페퍼로니스파게티 솔직후기(내돈내산)

솔솔월드 2021. 8. 4. 19:27
반응형

 

 

블로그에 배달후기 쓸때가 가장 즐겁네요 ㅋㅋㅋㅋㅋ

2주만에 시켜먹은 배달후기 나눠볼게요

역시나 피자나라치킨공주에서 푸짐하게 주문했어요

 

 

 

 

갈릭스테이크피치세트예요

갈릭스테이크피자와 스윗콤보치킨, 그리고 페퍼로니 스파게티까지 추가했는데 

배달팁까지 포함해서 3만원이 안넘는 마법 *-*

가성비는 따라올곳이 없는것 같아요

 

 

 

 

우선 스윗콤보 치킨은 처음으로 먹어봤어요

달달한 간장치킨맛이라고 해서 후기가 괜찮길래 주문해봤답니다

 

 

 

 

우선 피치세트에는 치킨무, 피클, 핫소스 하나씩 기본적으로 포함되어있구요

펩시콜라 작은페트병도 포함되어있어요

 

 

 

 

스윗콤보치킨에는 웨지감자와 새우튀김이 들어있어요

저번에 맵고마치킨에서 새우는 추가해서 먹었었는데

스윗콤보는 기본적으로 포함되어있어서 진짜.. 혜자예요 감탄 !

 

 

 

 

다만 웨지감자는 바삭하지않고 눅눅한 편이었어요

아무래도 치킨에 양념이 있다보니 어쩔수 없는듯

 

 

 

 

이름이 콤보라서 부위별로 모아놓은건가 싶기도했는데 보통치킨의 한마리 구성이더라구요

포테이토랑 새우가 들어있어서 콤보인건가 싶었어요 

(진짜 이유는 잘 모르겠음 ㅎㅎㅎ)

 

 

 

 

젤 먼저 먹어보는 닭다리 ㅎㅎㅎ

크기는 크지않은편 

구성이 워낙 풍부해서 크지않아도 매우 만족스러워요 

 

 

 

 

처음먹어본 스윗콤보였는데 마음에 들었던 구성에 비해 맛은 조금 아쉬웠어요 

양념맛이 생각보다는 좀 밋밋한 느낌이랄까 

단맛은 느껴지는데 짠맛이 좀 부족해서 좀 심심한 느낌이었어요

부가적인 소스가 있으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 같았답니다

한번만 먹어본 거라 원래 이런 맛인지, 이날만 좀 싱거운 것인지 잘모르겠지만요 ㅎㅎ

 

 

 

 

새우튀김은 크기는 작아도 맛있어요 ㅎㅎ

 

 

 

 

웨지감자도 바삭하지는 않지만 맛있게 먹었답니다

스파게티 소스가 많아서 찍어먹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갈릭스테이크 피자

요건 제가 피나치공 피자들 중에서 젤 좋아하는 피자 중 하나예요

모든 피자를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더블포테이토피자와 함께 제 기준 두탑 중 하나 ㅎㅎ

 

 

 

 

맛이 조화롭고 맛있어요

짭조름 하면서도 소스와도 잘어울리고 물론 갠취지만

무난하면서도 맛있게 먹을만한 그런 맛 같아요

 

 

 

 

피자는 남으면 한조각씩 냉동보관 해뒀다가 에어프라이어로 데워먹으면

바로 도착했을때 먹는것 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피자 끝 빵부분이 바삭해져서 저는 그렇게 먹는걸 더 선호한답니다 

 

 

 

 

푸짐하게 먹고싶어서 추가한 스파게티 

피자나 치킨은 천천히 먹어도 되니까 스파게티 부터 집중적으로 먹었어요 ㅋㅋㅋ

 

 

 

요것도 몇번 먹어봤던거라 생각했던 맛 그대로 맛있게 먹었어요

소스가 넉넉해서 그런지 좀 짜고 자극적이라고 느낄수도 있어요

치즈가 좀 더 많으면 더 맛있겠지만 가성비 생각하면 더 바랄수가 없음 ㅋㅋㅋㅋㅋ

충분히 만족스러운 맛 !

 

 

 

 

좀 짠거 빼고는 만족 

이거먹고 물을 많이 마시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매번 푸짐하게 먹어서 기분좋은 피자나라 치킨공주

처음 먹어본 스윗콤보도 생각한 맛과는 차이가 있었지만 그래도 실망스러운 정도는 아니었어요

다음에는 또 어떤 메뉴를 먹어볼지 ..ㅎㅎ

 

그럼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