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순간들,/냠냠 쩝쩝

피자나라치킨공주 핫마요피자, 순살쉬림프골드치킨, 페퍼로니스파게티

솔솔월드 2021. 8. 24. 23:09
반응형

 

 

이번에 피자나라치킨공주에서 새로운 메뉴를 먹어봤어요

핫마요피치세트 ㅎㅎ

 

 

 

 

핫마요피자, 순살골드쉬림프치킨로 피치세트 주문하고

추가로 페퍼로니 스파게티도 시켰어요

 

 

 

 

핫마요피자 이름부터 제 스타일일것 같았는데

늘 더블포테이토, 갈릭스테이크 피자가 다 맛있어서 그것만 먹다가 

새로운게 먹고싶어서 골라봤어요

 

 

 

 

이름대로 매콤하면서도 체다치즈맛도 있어서 맛있더라구요 

생각보다는 매운맛이 강했는데 (엄청 매운건 아니었구요)

매운걸 좋아해서인지 그저 느끼하거나 하지않아서 좋았어요

 

 

 

 

감자와 소스 등의 조합이 갠취로 만족스러웠던 피자였답니다 :)

 

 

 

 

역시나 후기를 찾아보고 결정한 순살골드쉬림프 치킨

 

 

 

 

보통 뼈있는 치킨을 좋아하는데 골드쉬림프는 순살밖에 없더라구요?

그래도 뭔가 새로운 맛을 먹고싶어서 주문해봤는데 만족 !

 

 

 

 

우선 피치세트 주문하면 핫소스 하나, 치킨무, 피클, 펩시콜라 작은페트병 

요렇게 포함되어있어요

 

 

 

 

후기를 보니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었는데 

모르고 먹었다면 예상치 못해서 실망할수도 있었겠지만 

저는 찾아보고 예상하고 먹어서인지 대만족이었어요

소스가 약간 허니머스타드 맛에 파인애플같은 새콤달콤한 맛도 섞여있는것 같았어요

저는 달달한 베이스의 맛이 좋았구요

함께 먹었던 페퍼로니스파게티의 토마토 소스가 워낙 새콤한 맛이 강해서인지 

번갈아 가면서 먹기 좋았고 저는 새콤한 맛보다는 달달한 맛이 더 강하게 느껴졌답니다

 

 

 

 

피나치공 치킨에 들어가는 새우를 좋아하는데

골드쉬림프 치킨 소스가 치킨보다 요 새우가 더 잘어울렸어요

너무 맛있고 간식으로 먹기 좋은맛 ㅎㅎ

 

 

 

 

순살치킨도 퍽퍽살이 아닌 닭다리살 같이 촉촉하고 부드러운살이어서 먹기 좋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후라이드, 양념, 매운맛이 아닌 새로운 맛의 치킨이라 마음에 들었고

재주문 의사도 있답니다 :)

 

 

 

 

오늘도 참지못하고 사이드로 페퍼로니 스파게티를 추가했어요 ㅎㅎㅎ

맛있는데 토마토 소스맛이 강해서 소스를 다 먹으면 좀 짜더라구요

그래서 소스를 적게 해서 먹었어요 

위에 덮혀진 모짜렐라 치즈랑 함께 먹으면 굿굿

 

 

 

 

스파게티 면도 적당히 익어서 먹기 좋았답니다

 

오늘도 역시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 ㅎㅎ

피나치공은 가성비 최고의 피자치킨인것 같아요 

 

그럼 모두 좋은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