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시즌8, 경제적 자유/일기장 (가성비 좋은 삶)

일상적 루틴을 회복하며 나다운 에너지 충전하기.

솔솔월드 2023. 11. 17. 17:03
반응형

 

 

언제나 초과근무의 피날레는 배달....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달에 지출 줄이려고 늘 하던 걸 건너뛰고 안하려했더니 안되겠더라

나란 인간,,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어쨌든 맛있게 먹고 나니 마음이 한결 여유로와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몸은 참 정직하구나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찍어본 아침 풍경,

커피 한잔 마시고 경제소식들 보고 다이어리 체크하고

별거 아닌 일상들,

매일 비슷한데 이걸 찍어서 블로그에 올리는건 조금 더 여유가 필요하다  ㅎㅎㅎ

이번주는 그동안의 초과근무로 알게모르게 쌓였던 피로를  회복할겸,

바빴던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소소한 내 일상 속 행복을 회복하는 날들로 보내기로 했다.

 

 

 

 

 

시간을 아끼려 퇴근 후 하던 요리를 출근 전에 여유롭게 해봤다 

요즘 맛있게 자주 끓여먹는 북어국 

 

 

 

 

열무김치 볶음과 고사리 나물 볶음

별거 아닌 반찬이지만 맛있음 ㅎㅎ

직접 여유롭게 해먹을 때 만족도가 크다

 

최근 바빠지면서 내 일로 바빠진 것은 좋았으나

분명 멀리보고 갈때를 생각하면 속도조절이 필요함을 느꼈고

다시금 시간의 사치를 누리면서 며칠 보내니 내가 나로 사는 기분이 들었다 ㅎㅎㅎ

 

 

 

 

너무 귀여운 심바 ㅎㅎㅎㅎ

오늘만 일하고 나면 드디어 주말이다

저번 주말에 알바를 했었어서 오랜만에 온전히 보내는 주말이라 기쁘고 귀하구나 -

이번 주말까지는 좀 내 몸과 마음을 돌보면서 좋은 에너지를 회복하며 보내고 싶다 :) 

오늘도 화이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