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제의 머릿속/2024 서른아홉

악세사리 스마트스토어, 젤 어려운 시작은 했으니 이제 꾸준함과 끈기만이 살길이다 !

솔솔월드 2024. 9. 3. 16:42
반응형

 

 

(넘나 사랑스러운 심바 자는 모습 몰래 포착 ㅋㅋㅋㅋㅋㅋ)

 

 

언젠가부터 내 삶, 내 모습이 게임 속 주인공 처럼 느껴졌다

한단계씩 적을 물리치고 나면 그 다음 단계에 나도, 적도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또 그 다음 단계....

요즘의 내 삶이 참 그 모습처럼 느껴졌다

하지만 힘들거나 괴롭다는 생각보다는 재밌는 부분도 있는지 그래서 게임과 비슷한 느낌인건지 모르겠지만 ㅎㅎ

암튼 내 인생을 이런 시선으로 바라보는 건 처음이다

 

 

 

 

 

나는 손으로 쓰는 다이어리도 있고,

아이패드 어플에 기록하는 목표와 계획들도 있는데

이렇게 옆에 걸어놓는 미니보드도 있다 ㅋㅋㅋㅋㅋㅋ

어떻게든 자꾸 적고 시각화 하는게 나에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서 자꾸 적는데

계획과 목표들도 자주 보완되고 바뀌긴 하지만 지금 보드에 적어둔 계획은 이렇다 !

 

스스=스마트스토어 ㅋㅋㅋㅋㅋㅋ

라이브=유튜브 라이브

임티콘=이모티콘

 

자주 적어두는 말이라 줄임말로 적는다 ㅎㅎㅎ

아주 야무진 목표들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 쉬는날 책상 위 풍경

 

유튜브 채널명을 솔솔월드로 변경했다 (사진은 변경 전)

이제 목표가 정해져서 진짜 나의 월드 그 자체를 만들어가는 느낌이라서

키와 몸무게를 빼버렸다

나의 한 챕터를 표현해줄수 있는 것이 키와 몸무게였는데 (다이어트 해방 등의 깨달음)

이제는 좀 더 다른 영역의 일들에서 실천해나아가는 것이 목표라서 

깔끔하게 솔솔월드로 바꿨는데 마음에 든다 ! 후후

 

이전까지는 내적 자아(내안의 여신)에 대해 찾아가는 시기였다면

앞으로는 나의 사회적 자아를 찾아가는 시기 !

내 나름대로는 그렇게 정의를 해본다 :)

 

 

 

 

 

 

오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추가로 상품 등록도 몇개 더 완료했다

역시 하나 올릴때보다는 훨씬 시간과 에너지가 적게들어서 수월하더라!!

휴 힘든 첫등록을 해놓은 게 넘나 다행이고 뿌듯하다

진짜 젤 큰 산 하나 넘은 느낌임ㅠㅠ

 

앞으로는 젤 어려운 시작을 했으니 꾸준함과 끈기에 집중하려 한다

일단 보드에 적어둔대로 올해 하반기 부터 내년 상반기 까지

1년 가까이의 기간을 첫 단계 목표로 삼고

그때까지는 큰 결과가 없더라도 

계속 개선하고 보완해가면서 진행해가는 것이 목표다.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그런 생각에 감정적인 에너지를 쓰지 않는다

그냥 하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더이상 물러날 곳이 없으므로..ㅋㅋㅋㅋㅋㅋㅋㅋ)

 

위험 부담없는 일을, 지금의 내 현실에서 할 수있는 일을 선택했으니까

단계별로 진행 해보는 것, 쏘 심플!

어쩌면 서울 생활 할때부터 (몇년전부터)

내 머릿속에, 마음속에 하고싶은 일들 중 하나로 있었던 것들이라 그런 것일지도 모르겠다

신중하게 고민하고 생각하는 시간은 이미 충분히 가졌나보다

 

그래서 요즘 내 삶은 계속 실천+실천의 연속이다 ㅎㅎㅎㅎㅎ

내 생애 손꼽을만큼 저돌적인 에너지의 텐션인 느낌

나쁘지 않다, 그냥 적응이 조금 필요할 뿐 ㅋㅋㅋㅋㅋㅋㅋ

인프제의 생각많은 단점을 실천력으로 보완해가고 있음에 뿌듯해하자.

 

내일은 라이브 하는게 목표 -

새로 산 마이크 테스트도 해봐야지

오늘도 화이팅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