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순간들,/냠냠 쩝쩝

한남동 베이커리 패션5 케이크 맛본 후기 (PASSION5)

솔솔월드 2021. 6. 13. 22: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솔솔이예요

얼마전 제 생일에 패션5 케이크 먹어본 후기 나눠보려고 해요

한남동에 위치한 베이커리인데 제가 직접 간것은 아니고 남자친구가 제생일이라고 사왔더라구요 ㅎㅎ

예전에 이름만 들어봤던 곳인데 남자친구 덕분에 이번에 맛을 볼수있었답니다

 

 

 

 

케이크 포장도 너무 이쁘게 되어있었어요

투명해서 다 보이게 되어있는데 케이크 디자인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구나 하고 느낄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재료나 원산지를 보는 편인데 남자친구도 그걸 잘 알아서 재료랑 원산지도 다 찍어서 왔더라구요 ㅋㅋㅋㅋ

가격대도 있지만 재료도 괜찮은곳 같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딸기가 가득한 하트모양 케이크였는데요 

윗부분은 핑크색 초콜렛이예요

 

 

 

 

딸기만 먼저 맛을 봤는데 딸기도 다 상태좋고 싱싱하니 맛있더라구요

예전에 딸기, 과일있는 케이크 먹을때 과일이 보기에는 예뻤는데 

맛이 너무 별로였던 기억이 있어서 케이크에 있는 과일은 크게 기대 안했거든요 

패션5 케이크는 정말 다 맛있었어요

젤 좋았던게 생크림 케이크 종류먹으면 먹고나서 끝맛이 별로거나 속이 좀 안좋거나 

그런 느낌이 드는 경우가 있는데 요건 속도 편하고 끝맛도 깔끔하더라구요

아 재료도 괜찮고 잘 만들었나보다 싶었어요

비주얼과 맛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

 

 

 

요 작은 케이크도 하나 더 사왔더라구요 

근데 2시간 동안 차를 타고 오다보니 녹아가지구 ㅠㅠㅋㅋㅋㅋㅋ

위에 고양이는 먹는거 아니고 모형인데 귀여워서 다먹고 씻어서 장식으로 놔뒀어요 ㅎㅎ

이 케이크도 바나나에 코코넛이 들어간 맛있었는데 재료들이 다 좋은 것 같더라구요

너무 달다거나 하지 않고 속도 편하고 (이게 젤 좋았어요 ㅎㅎ)

 

 

 

 

구매할때 일요일 오전이었는데 줄이 엄청 길었다고 하더라구요 

남친이 찍어온 사진들 보니 종류도 엄청 많길래 다음에 근처 가게될 기회있으면 가보고싶어요

 

 

 

 

예쁘고 맛있고 재료도 좋은것같은 패션5 케이크 직접 맛본 후기였답니다 

 

그럼 모두 굿밤되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