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순간들,/냠냠 쩝쩝

집에서 내려마시는 커피 후기 /커피창고 원두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산미)

솔솔월드 2021. 6. 15. 21: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솔솔이예요 

커피를 좋아해서 매일 집에서 내려마시는데요 

먹던 원두가 다 떨어져서 새로운 곳에서 구매해본 후기 나눠보려고 해요 (내돈내산)

 

 

 

 

이전까지는 산미있는것보다는 구수한 커피를 더 선호했었는데요

작년부터인가 산미의 맛의 매력을 알게되었어요 ㅎㅎㅎㅎ

나이가 들면서 입맛이 변하나봐요 ㅋㅋㅋㅋㅋ

암튼,

그래서 늘 구수한 원두를 사 마셨었는데 이번에는 산미가 있는 것으로 골랐답니다.

 

 

 

(심바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에서 검색해보고 가격과 후기 등 비교해본후에 결정한 커피창고 예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2

산미가 있는 것 중에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와 케냐AA 중에 고민하다가 골랐는데

다음엔 케냐AA도 마셔보려구요 (가격이 더 비쌈)

 

 

 

 

제조일자 보니 도착하기 바로 전날로 아주 신선했답니다

상자에서 꺼내자마자 커피향이 나는데 너무좋아서 계속 킁킁 냄새를 맡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두 향기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ㅎㅎㅎㅎ

 

 

 

에스프레소 머신이라 가장 입자가 곱게 갈린 분쇄 형태로 골랐습니다

 

 

원두는 냉장보관하면 향미를 잃어버릴수있다고 해서 나름 건냉한 장소인 부엌에 보관합니다 

이전에 구매한 원두도 부엌에 보관했는데 오랫동안 맛이 괜찮더라구요 

 

 

 

원두향기 맡으면서 열어보았습니다 

생각보다는 색깔이 연했어요 

원산지 따라 다른건가 싶기도 하고.. 맛도 궁금해서 마셔봤답니다 

 

 

 

 

얼음과 냉수 섞어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마셔봤어요

원두 색깔이 연해서 혹시 맛도 연하면 어쩌나 했는데 맛은 연하지 않더라구요

충분히 진하면서 산미가 뿜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늘 구수한것만 마시다가 살짝 적응안돼서 놀랬어요 ㅎㅎ

 

 

 

 

그래도 뭔가 새로운 향과 맛이라 그런지 기분전환되고 좋더라구요

특히 산미있는 커피는 라떼로 마시면 너무 맛있어서 종종 라떼로도 즐기는 중입니다

음..

이번에 산미 가득한 원두로 커피 마셔보니 

다음에는 산미있는 원두와 구수한 원두 두가지를 사놓고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골라마시면 더더 좋겠다 생각했어요 ㅎㅎㅎ

 

 

 

 

분명 산미에 매력을 느끼긴했는데 산미 있는것만 마시니까 구수한 맛보다 좀 빨리 질리는 느낌이 있는것같아서 ㅎㅎ

그래도 처음 구매해본 커피창고의 원두는 꽤 만족스러웠답니다 

이전에 주문했던 곳은 너무 연했었거든요 

그래서 새로운 곳을 찾은건데 나름 만족스럽네요 :)

 

그럼 모두 굿밤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