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순간들,/냠냠 쩝쩝

오랜만에 먹는 이자와 규카츠 / 청주 성안길 맛집 (CGV서문 근처)

솔솔월드 2021. 7. 11. 19:19
반응형

 

 

어제 영화 블랙위도우를 보고 정말 오랜만에 외식을 했어요

청주 CGV 서문점 근처를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이자와 !

서울에서 규카츠 먹으러 종종 갔었던 곳이라 너무 반갑더라구요

신사동 가로수길 이자와는 없어져서 그 이후로는 정말 오랜만이었어요 

2층인데 들어오니 작은 좌석들이 적당히 있고 손님들도 꽤 있었어요 

(반대편 쪽은 손님들이 많아서 사진 못찍음)

 

 

 

 

메뉴판 가격 잠깐 찍어봤어요 

규카츠 정식은 13,000원

이자와에서는 항상 규카츠만 먹었어가지고 이 날도 규카츠로 주문 !

 

 

 

 

손님이 많아 좀 기다려야 했지만 짜잔 -

나왔습니당 ㅎㅎㅎ

 

 

 

 

고기를 와사비랑 먹는걸 좋아하는 편이라 벌써부터 설렘 ㅎㅎㅎ

 

 

 

 

규카츠는 직접 구워먹는게 재미죠 ㅎㅎㅎ

오랜만에 와서 감을 잃었는지 불판 달궈지기 전에 바로 올려가지고 한참 기다렸네요 ㅋㅋㅋ

아마 실내 에어컨 때문에 불판이 많이 차가워져 있었던것 같아요

평소보다 오래 걸리더라구요 

 

 

 

 

밥과 장국, 미니 깍두기와 소스 

골고루 다 잘 먹었어요 

 

 

 

 

지글지글 이제 뒤집어 줍니다 

열기가 올라오고 나서부터는 굽는데에 그리 오래걸리지 않아요 

소고기니까 완전히 굽지 않고 먹기도 하구요 

 

 

 

 

크 너무 맛있겠당 *-*

소고기는 기력딸릴때 먹으면 좋아서 정말 안먹었다 싶을때 가끔 먹는 스타일인데요 

그게 바로 어제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히 익힌것보다 겉만 적당히 익혔을때 먹으니 정말 살살 녹더라구요 

 

 

 

 

와사비 올려서 소스 두개 번갈아가면서 듬뿍 찍어먹었어요 

너무 맛있었네요 

규카츠는 고기를 튀겨서 먹는거라 그런지 포만감이 커서 밥은 적게 먹고 고기 위주로 먹어줍니당

남은 밥은 남친이 다 먹어주었어요 ㅎㅎㅎㅎ

저는 저탄고지 식단을 좋아하는 편이라 아주 딱이었네요 ㅋㅋㅋ

 

 

 

 

맨날 집에서 직접 해먹다가 오랜만에 남이 해준 음식 먹어서도 좋았지만

예전에 즐겨먹던 그 맛 그대로여서 너무 반갑고 맛있고 좋았답니다 ㅎㅎ

 

 

 

 

위치는 요기 CGV 근처라서 영화보고 식사하기 좋았어요 

코로나때문에 외출 외식 잘 안하다가 오랜만에 데이트하니 아주 즐거웠답니다 

 

모두 항상 건강조심,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