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솔의 유튜브/솔솔월드 (일상)

반가운 비트코인 상승장?! 봄맞이 머리자르고 염색하고, 환절기 맞아 감기도 걸린 일상ㅠㅎㅎ #유튜브

솔솔월드 2024. 3. 11. 10:00
반응형

https://youtu.be/o6OxM7wrlQQ?si=AqTnwBz-9hQ-pck_

 

 

 

솔솔월드 유튜브 영상 올렸어요 ㅎㅎ

최근에 자잘한 일들이 많아서 바쁘게 보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상승장이 와서 코인 차트 보며 매매하느라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찍은 영상인데 블로그를 쓰고있는 지금은 9800만원 정도가 되었네요

정말 단기간에 많이 올랐습니다.

잠을 많이 못자서 피곤하긴 하지만 단기간에 주어지는 상황이라 최대한 집중하고 싶은 시기입니다.

외부적인 상황에 따른 것이지만 알바 초과근무와는 마음이 참 다르게 다르게 느껴집니다. ㅋㅋㅋㅋㅋ

몇년동안 직접 공부하고 겪고 알아보며 해온거라 그런지 말이지요.

 

 

 

 

 

컨트리하우스 카페에 가서 맛있는 빵을 먹어 기분이 좋았던 날 ㅋㅋㅋㅋㅋ

세상에 인절미 빵안에 생크림과 찹쌀떡이 같이 들어있었어요

정말 감탄스러운 조합이었답니다 ㅎㅎㅎ

 

 

 

 

 

미루고 미루다 겨우 한 염색 ㅋㅋㅋㅋㅋㅋ

염색 하고 기다리면서 설거지하는 중 ㅎㅎㅎ

머리도 자르고 염색도 했어요 (큰 차이 없음 ㅎㅎㅎ)

알바 그만두는 날,

탈색도 하고 단발도 해보고 싶어요 !

 

 

 

 

 

감기 걸렸던 주말

이제 거의 다 나았습니다 

봄이 오기전에 감기 걸려서 다행이라 생각했어요 

이제 봄오면 즐길일만 남았네요 ><

 

 

 

 

뾱뾱이 떼어주던 날,

요즘 낮에는 많이 춥지 않아서 환기도 자주 시키는데

봄이 반쯤 왔다고 느껴져서 좋습니다 ㅎㅎ

 

 

 

 

최소한의 알바를 하면서 또 유튜브도 하면서 소소하게 살아가는 일상이지만

멀리보면 나만의 가성비좋은 자유를 향해 노력하며 살아간다고 생각중이라

경제적인 부분이 빠질수가 없는 것 같아요.

다행히 기다렸던 상승장이 와서 당분간은 코인에 집중하며 지낼 계획이고

그리 오랫동안 지속되지는 않을 수 있기 때문에 그때 또 하려고 했던 일들을 시작하면 될 것 같아요

이것저것 한가지가 아닌 일들을 하며 보내는 것이 산만하고 의미없다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저는 정말 저답다고 느껴지네요 ㅎㅎㅎ

그래서 재밌고 좋습니다 :)

그럼 한주도 화이팅 해야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