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순간들,/카페가 좋아

귀엽고 힙한 카페 발견, 청주 금천동 바지카페 :)

솔솔월드 2023. 8. 13. 16:52
반응형

 

 

가까운 곳에 보물같은 카페가 있었다.

언제 생겼을까 .. 새로운 곳을 발견해서 기뻤다 :)

 

 

 

 

곳곳에 (아마도) 사장님의 개인 취향, 감성이 느껴지는 소품 인테리어들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

 

 

 

 

넓지 않은 공간인데 그래서 더 아기자기하고 재밌는 느낌

구석구석 새롭고 다양한 것들로 가득차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곳.

이런 곳은 사람이 느껴져서 더욱 매력적이고 기억에 남는다.

뻔하고 유행하는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 보다 개인의 취향이 묻어나서 살아숨쉬는 느낌이 드는 것 같다.

 

 

 

 

내 집 한 구석도 나의 취향으로만 가득차게 꾸미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한편으로 심바때문에 하나하나 진열은 못해둔다고 생각도 했고... ㅋㅋㅋㅋㅋㅋ

심바는 아마 다 떨어뜨리고 말거라 결국 내 아지트는 심바의 놀이터가 될 것이기때문에...ㅋㅋㅋㅋㅋㅋ

 

 

 

 

메이플 크림 라떼였나?

아인슈페너 같은데 크림이 메이플 크림이었다.

동네카페라 그런지 가격대도 괜찮았고 무엇보다 맛도 너무 좋았다 

아인슈페너를 좋아하는데 메이플 크림이 올라간 건 처음 마셔봤다.

뭔가 여기만의 특별한 메뉴같아서 좋았고 진하고 달콤한 메이플 맛이 나는 크림이라 맛없을수가 없었음 !

드립백 커피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커피가 맛있길래 다음에 사볼까 싶다.

 

 

 

작은 카페이지만 뭔가 아지트같고 찍는 곳마다 다양한 것들이 가득차있어서 지루하지 않은 곳이었다.

다락방 같은 곳도 있던데 이런 곳에서 살면 너무 재밌겠다는 생각도 했다 ㅎㅎㅎ

 

 

 

 

화장실 가는길에 거울셀카 존도 있음 ㅋㅋㅋㅋ

저녁에 가면 와인을 판다고 하던데 여길 보니 저녁분위기도 약간 상상이 되었다 :)

 

 

 

 

귀여운 인테리어 때문인지 몰라도 셀카도 몇장 건져왔다 ㅋㅋㅋㅋ

 

 

 

지도첨부

찾아가는 길도 뭔가 귀여웠고 들어가면 외관에서 느껴지지 않는 보물 아지트를 발견한 느낌이다 ㅋㅋ

 

좋은 기억 가득, 다음에 또 가야지 ! :)

반응형